Skip to content

1. 15
    Feb 2004
    21:58

민호의 유럽여행기[10탄] .. 야~호!! 융프라우요흐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 왜 그런 이름이 붙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유럽에서 제일 높은 봉우리라서 그랬던것 같네요.. 처음부터 융프라우를 갈려고 했던건 아니었지만 (돈이 비싸서리..), 여기까지 왔는데 융프라우도 안가보면 좀 그렇지 않을까 하는 ...
    Category해외 (유럽) ByGomspapa Reply7 Views20072 file
  2. 17
    Dec 2003
    00:06

민호의 유럽여행기[9탄] .. Interlaken에서의 Hiking

하.. 오랫만입니다. 여행에서 돌아온지 7개월이나 되었군요... -_-;; Luzern에서 실컷 호수구경을 하고, Interaken으로 가기위해 기차역으로 가던중 만났던 신혼여행객. Interaken으로 갈때는 끝까지 기차타고 가지말고, 중간에 내려서 배로 들어가라고 하더...
    Category해외 (유럽) ByGomspapa Reply5 Views4008 file
  3. 12
    Oct 2003
    01:14

민호의 유럽여행기[8탄] .. 산과 호수의 도시 Luzern을 가다

베네치아에서 일찌감치 출발하여, 이탈리아의 밀라노역에서 잠시 휴식.. 20여분정도 남는 시간에 점심으로 먹을 빵을 사서 챙겨들고, Luzern으로 향하는 기차에 몸을 싣습니다. 스위스에서 탄 기차는 모두 다 살롱형이더군요.. 기차안도 깔끔하고.. 사람들도 ...
    Category해외 (유럽) ByGomspapa Reply4 Views6919 file
  4. 14
    Sep 2003
    23:59

민호의 유럽여행기[7탄] .. 물의 도시, 베네치아 [2/2]

자.. 계속해서 2편입니다. 저녁에는 산마르코광장에서 차한잔마시고, 아름다운 베네치아의 야경을 감상하다가 숙소로 들어왔죠.. 혼자 앉아서 청승떨고 있으려니.. 그 북적거리속에서도 외롭기만 하고 하여간 그랬습니다. 위에 있는 사진처럼 산마르코 성당문...
    Category해외 (유럽) ByGomspapa Reply3 Views5091 file
  5. 13
    Sep 2003
    02:37

민호의 유럽여행기[7탄] .. 물의 도시, 베네치아 [1/2]

갈수록 여행기를 올리는 term이 길어지고 있네요.. 그래도 벌써 여행의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 지난번 어디까지였나요? 아..! 대학 동아리 후배 주영이와 헤어지던 시간부터군요.. 그때 숙소찾아가느라고 진땀뺀거 생각하문.... 휴~ 하여간 그날 밤 ...
    Category해외 (유럽) ByGomspapa Reply1 Views4135 file
  6. 09
    Aug 2003
    02:21

민호의 유럽여행기[6탄] .. 대륙으로 넘어가다.

역쉬나 스크롤의 압박입니다. "F11"을 누르고 보시면 조금 나을지도.. (근데, Mac에도 F11 버튼이 있나?) 영국에서의 마지막날... 역시나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잘생긴 주방장이 해주는 맛있는 아침을 먹고 떠나는 기념으로 설겆이를 자청해서 해줬답니다. 내...
    Category해외 (유럽) ByGomspapa Reply7 Views5051 file
  7. 22
    Jul 2003
    17:00

민호의 유럽여행기[5탄] .. 도둑놈의 나라

아직도 영국이네요. 지겨워! -_-;; 별로 영국에서 기억나는 추억도 없는데, 사진은 왜이리 많이 찍었는지.. 아마도 처음 도착한 나라라서 신기했었나 봅니다. 마음같아서는 후딱 베네치아를 돌아서 스위스 인터라켄으로 달려가고 싶지만, 박준형 曰 "일에는 순...
    Category해외 (유럽) ByGomspapa Reply4 Views6286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Copyright Gomspapa, Since 2002.

Created with Xpress Engine, Modified by Gomspapa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